어사이드 닫기

빨간색가방

0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AS문의] 상품의 제조국이 어디인지 알 수 있나요?

    번호: 4

    상품 상세화면의 상세내역에 상품의 제조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S문의]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번호: 3

    상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을 경우 빨간색가방 웹사이트 고객센터 문의 게시판 및 전화 070-7565-2736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문제를 확인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수리가 필요할 경우 A/S 접수를 진행해드리며, 만약 해당 문제가 상품의 초기 불량 및 하자로 인한 것일 경우 반품/교환 또는 무상 A/S 진행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 [AS문의] 빨간색가방의 A/S 정책을 알고 싶습니다.

    번호: 2

    빨간색가방의 여행가방(캐리어) 상품의 경우 1년간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인터넷 또는 전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빨간색가방 웹사이트의 [고객센터]-[상품문의]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거나 고객센터 070-7565-2736 으로 전화 접수하시면 됩니다.
  • [적립금] 적립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번호: 1

    빨간색가방에서는 상품 구입 시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상품 구매 시 결제 화면에서 [적립금 사용]에 사용하시고자 하는 적립금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번호: 0

    빨간색가방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1,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보유하신 적립금은 상품 구입시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으며,[나의쇼핑정보]-[나의 혜택]-[적립금 내역]에서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