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가방 - 여행가방전문점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빨간색가방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 국민은행 337101-04-195469
          • 예금주 : 전성현(빨간색가방)

          CS CENTER

          • 070-7565-2736
          • 월-금  am 09:00 ~ pm 06:00
          • 점심시간  pm 12:00 ~ pm 01:00
          • 토, 일, 공휴일 휴무
          TOP BOTTOM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빨간색가방의 품질보증 및 A/S 정책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카오톡 
          작성자 등록일 2018-03-19 14:35:16 조회수 660

          빨간색가방의 A/S 정책


          빨간색가방의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여행가방의 품질보증기간

          1년



          여행가방의 수선기간

          수선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접수일로부터 15일이 소요됩니다.



          A/S 접수 과정

          빨간색가방 사이트 온라인 게시판 및 고객센터 070-7565-2736 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여행가방의 상품 특성으로 인하여, 수선 부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여행가방의 수선 가능 범위

          여행가방 수선 가능 범위

          소모성 부품, 교체가 가능한 부위

          잠금장치, 바퀴, 카트, 손잡이, 측면 지지대


          여행가방 수선 불가능 범위

          내, 외부 본체, 원판 파손

          내, 외부 원단 손상

          지퍼 및 봉제 파손



          수선비용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의 경우, 수선이 가능한 경우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 수선비용이 추가로 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선 진행 이전에 예상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수선을 위한 왕복 택배비 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항공이용 시 여행가방 파손과 관련하여

          비행기 이용 시 위탁수하물 파손이 발생할 경우, 해당 항공사에서 이를 보상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항공이용 시 여행가방의 파손이 발생할 경우에는 최대한 신속하게 서면으로 해당 항공사에 수하물 파손 보상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공항에서 즉시 신청하는 것이 좋으며, 이동으로 인하여 공항에서 신청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수하물 상태와 공항 내부, 당시 시간을 증거로 남길 수 있는 사진을 확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후 해당 항공사에 서면으로 신속히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항공이용 전, 각 항공사별 홈페이지의 수하물 보상책임 및 정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의 정책소식 > 소비자정책 > [여행 캐리어 손잡이, 바퀴 파손 시 항공사에 손해배상 요구 가능] http://www.ftc.go.kr/www/FtcNewsView.do?key=6 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매하신 여행가방과 관련하여 항공사에서 AS불가확인증을 요청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면 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빨간색가방의 소비자관련 법령의 최근 개정안을 기준하여 소비자와의 분쟁을 해결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16-15호


          가방류


          분쟁유형 

          해결기준 

          1) 봉제불량 

           무상수리 –> 교환 –> 환급

          2) 원단불량

           무상수리 –> 교환 –> 환급

          3) 부자재불량 

           무상수리 –> 교환 –> 환급

          4) 염색불량 

           무상수리 –> 교환 –> 환급

          5) 설명서에 의한 정상적인 세탁 후 변형 변질이 있는 경우 

           무상수리 –> 교환 –> 환급

          6) 디자인, 색상불만 교환 또는 환급 

           교환 또는 환급(구입 후 7일 이내로 미사용 시)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공지사항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
          >> [공지] 빨간색가방의 품질보증 및 A/S 정책 2017.10.12
          [공지] 당일배송 및 긴급주문, 긴급배송 관련 안내 2015.07.21
          [공지] 결제오류 해결방안 2014.06.26
          34 [공지] 2018 추석연휴 배송일정 안내 2018.09.15
          33 [공지] 2018년 5월 1일 근로자의날 휴무안내 2018.04.30
          32 [공지] 아이폰 iOS 11.3 버전 업데이트로 인한 로그인 및... 2018.04.13
          31 [공지] 사이트 업데이트 관련 안내 - 2018년3월5일(월) 2018.03.05
          >> [공지] 빨간색가방의 품질보증 및 A/S 정책 2017.10.12
          29 [공지] 2017 추석연휴 배송일정 안내 2017.09.19
          28 [공지] 9월8일(금) 고객센터 업무 단축 안내 2017.09.08
          27 [공지] 9월9일(토) 서버 정기점검으로 인한 이용불편 안내 2017.09.06
          26 [공지] 여름휴가 관련 업무 단축 안내 2017.08.01
          25 [공지] 7월7일(금) 고객센터 업무 단축 안내 2017.07.07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