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빨간색가방

0
MENU

여행가이드



여행가방 선택가이드 – 대형 캐리어 (28인치)



28인치 이상의 대형캐리어의 용도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형캐리어는 28인치, 30인치부터 32인치까지도 생산됩니다. 대형캐리어의 장단점은 수하물용캐리어의 장단점이 극대화되었다고 보면 됩니다.

엄청난 짐을 수납할 수 있으며, 기본 한달 이상의 장기 여행도 가능합니다. 반면 그만큼 무겁기 때문에 대형캐리어로 도보, 대중교통 이동을 하는 것은 많이 힘들 수 있습니다.





대형캐리어의 용도



1. 유학과 이민, 워킹홀리데이, 장기파견근무


대형캐리어는 여행용으로도 많이 쓰이지만, 이보다 좀 더 특수한 경우에도 쓰입니다. 유학과 이민의 경우 짐이 많고 목적지에서 이동이 적기 때문에 대형캐리어가 적합합니다.



2. 쇼핑을 많이 할 경우


여행을 하다 보면 쇼핑으로 인해 짐이 늘어나기 쉽습니다. 식료품이나 의류, 가방, 구두 등의 제품을 약간만 구입해도 24인치 캐리어로는 감당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약 여행지에서 쇼핑에 초점을 두고 계신다면 28인치 대형캐리어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3. 추운 곳으로 여행하거나, 스포츠 액티비티 용품을 챙겨갈 경우


추운 곳으로 여행할 경우 두꺼운 겨울옷과 패딩점퍼를 챙겨 가야 할 수 있는데 옷으로 인해 짐의 부피가 너무 커진다면 24인치 대신 28인치 대형캐리어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용품이나 스쿠버 용품, 기타 액비티비 용품을 챙겨가야 할 경우에도 28인치 대형캐리어가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무게가 50kg 이상 또는 가로 45cm, 세로 90cm, 높이 70cm 이상인 경우에는 대형수하물로 분류되어 항공사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요금을 지불한 후 별도로 공항 내 대형수하물 카운터에서 탁송해야 합니다.


대형캐리어라 하더라도 무게가 50kg를 넘기기는 쉽지 않습니다만, 간혹 30인치, 32인치 캐리어에 대해서 항공사 측에서 대형수하물 탁송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유학, 이민의 경우 짐이 많을 수 있는데, 해당 항공사에 수하물 허용기준과 초과요금에 대해 사전에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